하느님께서 말씀하시길... > 자유게시판

본당소식

자유게시판

하느님께서 말씀하시길...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ata
댓글 0건 조회 386회 작성일 20-07-30 15:00

본문

 

하느님께서 말씀하시길...

 

나의 자만심을 없애주시라고 하느님께 청하였더니,

하느님께서 말씀하시길; “아니다. 내가 없애주는 것이 아니라 네가 포기하는 것이라고 하셨다.

 

불구인 내 아이를 성하게 하여 주시라고 청하였더니,

하느님께서 말씀하시길; “아니다. 그 아이의 영혼은 성하다. 몸이란 오직 유한할 뿐이라고 하셨다.

 

내게 인내를 주시라고 청하였더니, 하느님께서 말씀하시길; “아니다. 인내는 시련을 통해서 생기는 것으로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얻는 것이라고 하셨다.

 

내게 행복을 주시라고 청하였더니, 하느님께서 말씀하시길; “아니다. 나는 축복을 주는 것이며 행복은 네 곁에 있다고 하셨다.

 

나의 고통을 치워주시라고 청하였더니 하느님께서 말씀하시길; “아니다. 고통이 너를 세상근심에서 멀어지게 하며 나에게 좀 더 가까이 오게 한다고 하셨다.

 

나의 영혼을 성장시켜 주시라고 청하였더니, 하느님께서 말씀하시길; “아니다. 네 자신이 스스로 성장해야 하며 나는 네가 열매를 맺도록 가지를 잘라 주겠다고 하셨다.

 

하느님께서 나를 사랑하시냐고 여쭈었더니, 그 분께서 말씀하시길; “그렇다. 나는 너를 위해 죽기까지 한 내 외아들을 주었고 나를 믿기 때문에 언젠가는 네가 하느님 나라에 있게 될 것이다고 하셨다.

 

하느님께서 나를 사랑하시는 만큼 내가 다른 사람들을 사랑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라고 청하였더니, 그 분께서 말씀하시길; “! 이제야 네가 그 생각을 하는구나하셨다.

 

작자 미상

 

 

 

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우편번호 : 06636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64길 73 TEL: 02-585-6101FAX : 02-585-5883
Copyright © 천주교 서울대교구 서초동성당. ALLRights Reserved.
FAMILY SITE